Data Base
소비자로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데이터베이스를 작성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란?
외부 환경과 소비자 데이터에 입각하여 타겟・오디엔스에 대해 브랜드
통합적인 메시지로 콘택트시켜 납득 받는 토탈 마케팅 시스템을 말합니다.
넓은 개념으로 다양한 광고와 그에 따른 조직변화로 보는 시각과
좁은 개념으로 미디어믹스의 새로운 수단으로 보는 시각이 있습니다
타켓분석
마케팅믹스
결과분석
소비자로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데이터베이스를 작성
데이터베이스는 타켓 별로
시장 세분화
다음으로 소비자에게 메세지를 전달할 시기,장소,방법에 입각한 콘택트·매니지먼트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목표와 전략설정
브랜드·자산을 정의하고
동시에 브랜드·네트워크를 작성
마케팅 목표를 명확히 하고, 마케팅 믹스의 툴을 검토
채널·커뮤니케이션과 비용, 특히 ROI분석을 하여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써 광고,판매촉진,PR,퍼블리시티,DM을 기획실행
로그 솔루션 활용을 통한 광고 성과분석 및 부정클릭 차단
Mailing Service
(070)4962-76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