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디지털마케팅

브랜드 관리의 기본! 브랜드의 컨셉과 속성을 일관성있게지속적으로 컨설팅


Integrated Marketin Communication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란?
 
외부 환경과 소비자 데이터에 입각하여 타겟・오디엔스에 대해 브랜드
통합적인 메시지로 콘택트시켜 납득 받는 토탈 마케팅 시스템을 말합니다.
넓은 개념으로 다양한 광고와 그에 따른 조직변화로 보는 시각과
좁은 개념으로 미디어믹스의 새로운 수단으로 보는 시각이 있습니다

01

타켓분석

02

마케팅믹스

03

결과분석


IMC 전략을 진행하는 방법
결과 분석을 통해 마케팅믹스 방법에 변화를 주면서 최적화 진행


Data Base

소비자로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데이터베이스를 작성

 Segmentation

데이터베이스는 타켓 별로
시장 세분화

Contact Management

다음으로 소비자에게 메세지를 전달할 시기,장소,방법에 입각한 콘택트·매니지먼트

Setting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목표와 전략설정

Creation

브랜드·자산을 정의하고
동시에 브랜드·네트워크를 작성

Examination

마케팅 목표를 명확히 하고, 마케팅 믹스의 툴을 검토

Planning&Execution;

채널·커뮤니케이션과 비용, 특히 ROI분석을 하여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써 광고,판매촉진,PR,퍼블리시티,DM을 기획실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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