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마케팅이란?
언론사의 공신력을 하나의 홍보 수단으로 이용하는 고급 마케팅 기법으로
언론기사 내 기업정보나 상품 및 서비스를 노출시켜
이미지 상승과 광고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효과적인 광고, 유/무선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제 2,3차 확산을 기대할 수 있다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에 지정한 검색어를 검색 시 최신순과 정확순에 따라
언론기사가 노출된다
언론보도 뉴스마케팅이란?
언론보도 뉴스마케팅은 온라인뉴스 매체에 기사를 송출하여 각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에서 뉴스기사가 검색이 되어 타켓팅 정보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고객사의 신뢰감을 증대시키고 브랜딩 효과를 높이는 광고입니다
국내 주요 검색포털에 바로노출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관련키워드로 검색가능
인지도 및 신뢰도 상승효과
이벤트에 대한 홍보가능
빠르고 정확한 정보 확산효과
01 언론사 뉴스는 포털사이트 노출
본 서비스는 신제품 출시, 홈페이지 오픈 등 기업의 주요 이슈가 언론사의 뉴스로 보도 되도록 PR하고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뉴스가 노출되도록 합니다
02 뉴스는 광고가 아닌 정보
뉴스는 TV광고, 잡지 광고와 달리 정보로 인식 되기에 이용자가 능동적인 접근을 시도 합니다
03 소비자는 광고보다 뉴스를 신뢰
닐슨 온라인 글로벌 소비자 조사결과에 따르면 63%의 소비자가 뉴스(신문 등)을 통한
정보를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04 소비자는 TV다음으로 인터넷 뉴스를 신뢰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74.3%의 소비자가 인터넷 뉴스를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05 소비자는 온라인정보 중 인터넷 뉴스를 가장 신뢰
KNP(한국광고협회)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40.8%의 소비자가 온라인상에서 인터넷 뉴스를
가장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070)4962-7676